생활정보 / / 2023. 5. 24.

6월 여행가는 달 - 국내여행특가 추천

반응형

 여행 가시려고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들이 있습니다. 바로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6월에 진행하는 여행 가는 달 프로그램입니다. 숙박혜택에서부터 놀거리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데 그중 추천드리는 여행트렌드관의 패키지여행 프로그램을 소개드립니다.


 

추천드리는 국내여행 특가

여행가는 달의 여러 프로그램 중에 눈에 띄고, 재밌을 만한 패키지여행을 골라보았습니다. 여행 가는 달이 무엇인지 모르신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행가는 달 - 선착순혜택 정리 및 할인 정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6월 한 달간 진행하는 "여행 가는 달"은 교통, 숙박, 레저, 렌터카 할인 등을 진행하고, 여행트렌드관을 통해 여행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자신에 맞는 여행방식

itfactor.tistory.com

 

여행 가는 달 충청북도 음성 체리농장과 브루어리 체험

여행가는달-브루어리체험
출처-여행가는달

 체리 농장에서 체리를 수확하는 경험을 해보고 체리 500g은 따서 집에 가져가실 수 있으며, 이후 간단한 안주와 맥주 한잔을 코리아크래프트 브루어리에서 체험하실 수 있는 여행입니다. 그리고 백야 자연 휴양림에서 산책하는 것으로 여행은 마무리됩니다.

★ 여행 가는 달 요트선상파티와 부산시티투어 세미패키지 - 추천

여행가는달-부산
출처-여행가는달

※ 열차비 제외하고 부산역에서 합류 시 열차비 제외하여 : 35,000원

 평소에 생각만 해보던 요트에서 하는 파티를 느껴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멋진 사진을 건지고 싶다면 신청하여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KTX를 타고 부산에 도착하면 추천코스를 따라 개별여행을 즐기다가 16:00에 시작하는 요트 선상 파티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은 2시간이며 해가 지기 전에 종료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가는 달 전남 나주 - 나주에서 꼭 해야 할 5가지 패키지

여행가는달-전남나주
출처-여행가는달

 왕복교통비, 2일~7일 차까지의 6번의 조식, 전 일정 체험 및 입장료, 여행가이드 그리고 여행보험까지 포함한 가격입니다. 숙박은 윤은재 한옥 숙박 스테이(링크), 마중한옥스테이 그리고 송향헌(에덴하우스)에서 하며, 5가지 체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나주 음식(홍어삼특미, 나주배홍곰) 체험
2. 만들기 체험(배양갱 만들기, 쪽염색체험, 나주반 만들기)
3. 영산강 황포 돛배체험 (경비행기 체험과 클레이사격 체험은 개별)
4. 자연체험(메타세쿼이야길, 스마트팜 과일 따기 및 추천여행지)
5. 걷기 체험(금성야행, 한수제트레킹, 연애고샅길)

 

여행 가는 달 동해 - 입과 몸의 보양 1박 2일

여행가는달-동해
출처-여행가는달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여행패키지로, 1박과 4번의 식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산책하고, 자연경관을 보는 것이 주 콘텐츠입니다. 관동팔경, 무릉계곡 트레킹, 도깨비골 스카이밸리 등을 방문하게 됩니다.

 

★ 여행 가는 달 울릉도 울라명소 체험 2박 3일

여행가는달-울릉도
출처-여행가는달

 후포여객선터미널에서 울릉도 사이의 왕복선표, 독도관광, 식사 4번, 숙박 2박 및 봉래폭포 입장료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개별 가격(1인 60,000원, 왕복)으로 책정이 되어 있지만 서울여객터미널에서 출발하여 후포터미널까지의 왕복셔틀버스가 있어서 불편함을 줄였습니다. 변수가 많은 울룽도 여행이다 보니 참고해야 할 사항이 많아서 예약 시 담당자와 통화하셔야 확정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여행 가는 달 함평&영광 카라반 캠핑여행

여행가는달-함평카라반캠핑
출처-여행가는달

  • 여행 형태 : 1박 2일
  • 이용교통 : KTX
  • 예약신청기간 : 5월 17일 ~ 6월 21일
  • 가격 : (4인사용 시) 83,800원부터 (이용인원이 적으면 금액이 올라갑니다)
  • 여행일정표 및 예약하러 가기 ☜

 기본적으로 용산역 출발이지만 중간 정차역(천안아산)에서 탑승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식을 제공하며 석식으로는 카라반 1동 기준 2~3인용 바비큐를 숯을 포함하여 제공합니다. 함평엑스포공원과, 돌머리어촌체험마을, 불갑사, 백수해안도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행 가는 달 양평 레포츠 여행

여행가는달-양평레포츠-카누
출처-여행가는달

 레포츠를 좋아하시는 분은 산악오토바이 ATV와 북한강에서 카누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 후 유명한 관광지인 두물머리를 방문하고 여행은 끝납니다. 물론 점식식사는 제공됩니다(제육볶음백반)

 

여행 가는 달 BTS 자취를 따라 전주와 완주에서 느끼는 우리의 전통문화

여행가는달-전주완주-중식
출처-여행가는달-대통밥

 전주에 있는 라한호텔에서 숙박을 하고 중식은 제공되며, 조식이나 석식은 개별부담입니다. 1일 차는 BTS가 다녀갔던 소양 오성제, 위봉산성 그리고 아원고택을 방문하고, 2일 차에는 자유여행으로 추천코스가 있습니다. 

 

★ 여행 가는 달 루지체험과 잔잔한 호수길이 기다리는 횡성여행

여행가는달-횡성루지체험
출처-여행가는달-횡성루지체험

 서울역 출발이 기본이며 중간 정차역(청량리역)에서는 개별 탑승입니다. 이 여행에서 하는 것은 찐빵 만들기 체험, 횡성 루지체험, 횡성호 호수길 산책으로 알찬 여행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행 가는 달 보약정식과 초코약초한과 만들기 제천투어 [청풍케이블카 · 청풍문화재단지 · 제천시장]

여행가는달-제천투어-비봉산정산
출처-여행가는달-비봉산정산에서본경관

  한과초코퐁듀와 사과초코칩을 만들어 집에 가져갈 수 있으며 보약정식을 먹고, 청풍문화재단지와 케이블카를 타고 비봉산정산에 가서 경치를 볼 수 있는 여행입니다. 저녁에는 제천의 전통시장에서 구경하실 수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여행가는 달 [충주]로 oh개 

  주요 방문지는 충주 구도심, 중아탑사적공원, 주덕읍이며, 에코백 만들기, 보자기공예 등 로컬체험과 로컬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예약 오픈이 된 후 아실 수 있습니다.

 

※ 특전 ※
코레일관광개발이 운영하는 여행프로그램에 참여하실 경우 여행 참여 후 SNS에 방문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1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6월이 여행 가는 달로 지정되어 여러 패키지여행상품과 숙박 및 교통에 관련된 혜택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행가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여행 상품 외에도 다양한 패키지들이 있으니 여행가는 달 사이트의 여행트렌드관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여행 가는 달-여행트렌드관 바로가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